반딧불레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테미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6 23:43:21 댓글 0

본문

[Underground Liveº] boids - 반딧불

boids - 반딧불
Recorded May 2, 2020 in the Rock the Bohemian Studio.

boids - Jeongtae Lee, Jihee Im, Jiwoo Yoo, Ikje Jo, Hyungwook Hur.
사근지하레코드(Sageun Underground Record) - Soonyong Park, Allen Lee, Jaehyuk Kwon, Jiwoo Yoo, Jeongtae Lee.

*다음은 boids와의 일문일답

1. 간략한 밴드 소개를 부탁한다.
[익제, 베이스]
boids는 슈게이징, 드림팝 밴드이다.
소음 가득하고 일렁이는 연주 속에서 고운 멜로디를 노래하고 있다.
boids의 월드투어 오프닝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라디오헤드
허형욱의 연주는 내 영감의 원천이다. -매튜 힐리
유지우를 보고 기타를 치기 시작했다. -조니 그린우드
슈게이즈 보컬은 임지희가 정립시켰다.-레이첼 고스웰
조익제에게 작곡 비결을 알려주겠다. -스티븐 말크머스
이정태는 나보다 이펙터가 많다. -케빈 쉴즈

2. 밴드원들이 모인 계기는
[지희, 보컬]
밴드 멤버 대부분이 같은 록 음악 동아리 출신이다. 그 중 지우(세컨드 기타)와 정태(드럼)가 원래 친했고, 음악적 성향도 잘 맞았다. 특히 통하는 장르가 슈게이징이었다.
동아리 행사 뒷풀이가 결정적인 계기였다. 파전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인생에 대한 현자타임이 왔다. 슈게이징 음악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서, 평소에도 신발만 보고 다닌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어차피 이러고 살거면 발밑에 신발 말고 다른 볼거리를 놓고 음악이나 같이 해보자고 해서 나를 포함한 셋이서 밴드를 결성했고, 정태의 친구인 익제와 동아리 오빠인 형욱(퍼스트 기타)을 끌어들여 지금의 멤버를 완성했다.

3. 촬영곡 ‘반딧불’의 제작과정
[지우] 밴드 안에서 자작곡을 거의 처음 이야기하는 단계에서 나온 곡이다. 정태가 가져온 코드 진행에서 곡 작업을 시작했는데, 곡에 살을 붙이는 과정에서 진행을 두 곡으로 쪼갰다. 그 중 하나가 반딧불이다. 관계에서 오는 슬픔에 관한 내용을 썼다.
첫 작업이라 같이 작업하는 데에 조금 어색하고 어렵기도 했다. 하지만 어떻게든 결과물이 나왔다는 건 뿌듯하다.

4. 멤버들의 음악적 길티 플레져는?
[지희] 하고 있는 음악과 정반대로 오네가이 머슬 송(덤최몇)이 나의 길티 플레저이다. 일주일에 1번은 본다. 밖에서는 절대로 못 본다. (웃음) 그리고 유튜버 키에커가 노래 더빙을 하는 컨텐츠도 자주 본다. 더빙도 길티플레저가 되려나.
[정태] the brave little abacus같은 극도로 찌질한 emocore / 가끔 왠지모르게 마릴린맨슨 공연 영상을 찾아보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
[익제] 저는 음악적 길티 플레저가 없습니다. (웃음) 정말이다. 음악적 항마력이 강한 편이라 웬만한 음악들을 부끄럽지 않게 듣는 편이다. 그래도 하나를 꼽는다면 이모 힙합이 진짜 길티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지우] Joji의 BALLADS. 하기 싫은거 해야할 때 틀어놓으면 능률이 세 배는 뛴다. lofi chill hiphop mix 류의 음악 진지하게 듣는다. 남들 웃기려고 듣는거 아니고 진심이다.
[형욱] 요즘은 J-Fla가 최고의 길티 플레져다. 누나 너무 선녀같다. 노래도 X나 잘한다.
Jane Kim : 언니 목소리 너무 조와용
조익제 :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 : 반딧불읁 자꾸자꾸 듣게 되네용
Mexican Staring Frog : 노래 조아용☆
Seungmin Lee : very nice

반딧불 쇼 - 오! 캐나다 (O! Canada)

실화를 바탕으로 한 캐나다 이민 생활, 취업, 교육, 스타트업 이야기

하이라이트: 2:25

캐나다 여름 백야드에서 벌어지는 반딧불 쇼와 어어루지는 피아노 선율!
반딧불은 영어로 firefly라고 합니다.
봉주TV : 캐나다 기시군요.. 음. 저는 미쿡 살다 한국 들어와 왔는데.. 캐나다 궁금해요?
(1)의료보험, 학비 비싼 가요? 어떤 이에 의하면 의료비가 공짜라는 라는 말도 있던데요?
(2)그리고.. 선거제도도 굼금해요. 질문이 많이서 송구합니다.

꾹 합니다... 감사합니다.

포레이저 안의 모든 퍼즐해답 집합! (Forager Puzzle)

포레이저 내의 모든 퍼즐에 대한 해답이 모인 영상입니다!
이전 영상들과 같이 해답이 모여있는 영상으로, 포레이저를 천천히 즐기고싶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이전 작업량이 많고, 해답만이 있는 영상이라 자막량이 이전 영상에 비해 현저히 적습니다.)

Youtube샴님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Twitch 샴므파탈 팔로우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Twitch : https://www.twitch.tv/rdtkissham0326
지나가는행인 : 0/10/9/12/0
6/0/0/0/3
1/0/0/0/7
8/0/0/0/2
0/11/5/4/0
승엽오 : 오벨리스크를 밤시간대에 칼로쳐도 상자가 안나오네요.....
조민영 : 11번 그냥구르기로 가능합니다
김하람 : 화염은하 이거 제가 오브젝트를 너무 많이 활성 , 비활성 해서 처음 모양이 안나와요 리셋 어떻게 하나요?
우효쵸 럭키 : 저 사막에 탑같이생긴건 어떻게 깨야되여?

... 

#반딧불레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67biw22f.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