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털워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운의2달러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08:04:42 댓글 0

본문

소중이 털을 하트로? 겨털에 린스? 남녀의 은밀한 털 이야기 [시그널큐브]

#털슈탈트붕괴 #털썰 #시그널큐브
“여친 겨털 보면 무슨 생각 들어?”
남자/여자에게 털 이란…?
들을수록 숙연해지는 남녀의 은밀한 털관리법 ㅋㅋㅋㅋ
\r
⊙ 씨그널V의 심쿵 영상을 더 많이 보고 싶으시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r
\r
⊙ 출연자를 향한 무분별한 악플은 삭제됩니다.\r
악플 및 인신 공격은 삼가해주세요! \r
\r
ㅡ\r
\r
⊙ 비디오빌리지와 더 많이 소통해요!\r
☞ 콘텐츠 협업 문의 : signalv@videovillage.co.kr\r
☞ 비지니스 문의 : mesol@videovillage.co.kr \r
\r
☞ 공식 인스타그램 : @videovillage_official\r
☞ 공식 페이스북 : https://goo.gl/mZzThG\r
\r
ㅡ\r
\r
ⓒVIDEOVILLAGE. Corp ALL RIGHTS RESERVED\r

순둥이 무 : 삼보일쾅 개웃기네 진짜ㅜㅜ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
Minyoung Kim : 닥라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그 : 털 진짜 이마부터 시작해서 인중 목 뒤 배 허벅지 종아리 겨 팔 어깨 등 발가락 손 안 나는 부위가 없는데 이젠 이마랑 인중 말곤 모두 내 영혼의 동반자임 포기함
풀써어어언 : 여자들관리하는 만큼 남자들도 관리해줬으면..특히 겨털..클겨인 남자보면 진짜 자기관리 잘하는것같고 섹시해보여요
Subin Moon : 라스푸틴 페퍼론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레알] 솔직하게 털어본 남녀의 털 이야기

겨드랑이부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털썰 A to Z !!!


※ ㅇㄱㄹㅇ영상은 유튜브보다 ★피키캐스트 앱★ 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 피키캐스트 앱 다운로드 : http://bit.ly/2afE7LY
▶ 피키픽처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bit.ly/2ahccYA
피키픽처스 Piki Pictures : 여름을 맞아 머리털까지 제모한 피픽입니다. 여러분 적절한 털관리로 산뜻하고 자신있는 여름 보냅시다요 >./
라인 : 아니 근데 이런말하기 좀 그런데
남자들중에 나만그런가 싶기도 하고 혹시 남자들 중에 부ㄹ쪽에 털나는건 기본이고 ㅂㄹ밑라인부터 똥ㄲ까지 그 부분에 털겁나 나는건 진짜 어케해야함? 나중에 제거할때 엄청아플꺼같은데.....
ᄀᄆᄉ : 솔직히 다른털은 몰라도 수염은 이해해줘야함 수염 빨리자라는 사람은 하루에 무조건 면도해야되고 그래서 ㅈㄴ힘듬 자주하면 또 피부자극 장난아니고 난 그래서 족집게로 다 뽑아버리는데 이게 훨좋음
ab c : 03:12 동료의 tmi를 들었을때
ᄋᄋ : 아니 어떤 여자가 겨털있는 남자를 좋아함... 요즘은 여자들도 다리털 미는 남자 좋아한다....

이건 꼭 사야해❤ 올해 꼭 신어야 하는 필수아이템!! 부츠 트랜드 5가지 (웨스턴부츠,워커,첼시부츠,앵클부츠)

[제품정보]

1. 클라멘 웨스턴 미들 부츠 (5cm)
http://asq.kr/T1CrwEsbDLLw

2. 보니얀 웨스턴 미들 부츠 (5cm)
http://asq.kr/4PVSEqTbZN9R

3. 폴리드 베이직 첼시부츠 (4.5cm)
http://asq.kr/aKh12QAAK2Cg

4. 하이드 레이스업 워커 (6cm)
http://asq.kr/hfsdj0tjv5LM

5. 르투아 스판 앵클부츠 (6cm)
http://asq.kr/WIXoLx1iz0nu


사뿐 홈페이지: https://www.sappun.co.kr


[SNS]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min0122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34462182518
· AfreecaTV : http://afreecatv.com/maktup
· Kakao : http://pf.kakao.com/_utrTT
· Business Mail: sumin0122@gmail.com
· Naver blog : https://m.blog.naver.com/nol_tina


· Copyright 2020. 슘짱 All Rights Reserved.


* 이 영상은 어떠한 경우에도 공식적인 허가 없이 영상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제, 전송, 배포하거나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 영상의 캡쳐 이미지를 활용 또는 영상의 내용을 요약하거나 재편집해 글을 작성하는 개인 블로그(상업적/비상업적)의 포스팅도 2차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오니 사용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슘짱♥ :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김지영 : 언니 눈썹 문신하셨군요! 다 예쁜데 워커가 저도 제일 예쁜 것 같아용!ㅎㅎ
이소영 : 언니의 계절별 룩북 보고싶어요!
잼잼 : 젤 어려운게 독특하면서 심플한 것 같은 디자인^_^.. 추천 감사해오
젤리아 : 슘짱 스탈 진짜 좋아요
( 흑.. 270인 저는 웁니다 ㅠㅋ)

... 

#여자털워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67biw22f.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